공지사항
2020년 빙그레 수상 내역
2021.03.17
2020년 빙그레 수상 내역을 소개합니다.
빙그레는 앞으로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랜드 | 캠페인 | 시상명 | 상세수상내역 |
---|---|---|---|
빙그레 기업 수상 |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 정부포상 | 저탄소 생활 실천 부문 대통령 표창 | |
빙그레 | Instagram 채널 | 대한민국 광고대상 | |
소셜아이어워드 | 제조업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 ||
Youtube 채널 [빙그레TV] | 소셜아이어워드 | 콘텐츠 혁신 대상 | |
빙그레 메이커를 위하여 | 대한민국 광고대상 | -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대상 -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 | |
온라인 광고대상 | 크리에이티브 부문 우수상 | ||
서울영상광고제 | |||
꽃게랑 | 꼬뜨게랑 | 대한민국광고대상 | 통합미디어 부분 대상 |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이벤트/캠페인 분야 그랑프리 | ||
끌레도르 |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부문 | |
바나나맛우유 | 지구를지켜바나나 캠페인 |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 -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식음료 분야 그랑프리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
- 프로모션 동상 - 이노베이션 특별상 | |||
Youtube 채널 [안녕단지] | 대한민국광고대상 | - 소셜커뮤니케이션 동상 | |
바나나맛우유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KBPI | - 가공우유 부문 브랜드파워 1위 (14년 연속 수상) | |
붕어싸만코 | KOSA 유통대상 | 아이스크림 부문 | |
요플레 |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 떠먹는 발효유 브랜드 파워 1위(14년 연속) | |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 떠먹는 발효유 부문 1위 (4년 연속) | ||
투게더 | 국가브랜드 대상 | 아이스크림 부문 | |
TFT | 비바시티 스틱젤리 |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KOREA STAR) |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