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빙그레 어린이 그림 공모전 접수 시작 2019.03.22
빙그레 어린이 그림 공모전 접수 시작 

  


undefined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 공모전 홈페이지(art.bing.co.kr)를 오픈하고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수도권, 남부권으로 나눠서 유치부와 초등학생 대상으로 3월 11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는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고 그림을 그려 우편으로 보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공모전에 접수된 그림은 전문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진행하며,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그림들을 활용하여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전시회는 참가 지역에 따라 수도권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남부권은 부산BEXCO에서 5월말에 동시 진행될 예정이며,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가 기존의 야외 행사가 아닌 그림 공모전 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은 최근 몇 년간의 대기 상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봄철 미세먼지, 황사가 날로 심해짐에 따라 야외 행사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의 건강이 우려되어 부득이하게 행사 방식을 변경한 것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는 올해로 33회를 맞는 유서 깊은 어린이 그림 행사다.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행사 기획을 통해 아이들이 꿈과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