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빙그레, 단백질 강화 치즈 ‘프로틴 스트링치즈’ 출시 2022.04.12
- 스트링치즈에 단백질을 강화한 고단백, 고칼슘의 간편 영양 간식


빙그레가 스트링치즈에 단백질을 강화한 ‘프로틴 스트링치즈’를 출시한다. 

‘프로틴 스트링치즈’는 스트링치즈 시장의 성장과 단백질이 각광받는 식품 트렌드를 동시에 반영한 제품이다. 고칼슘 치즈에 우유 유래 단백질 원료 기준 ‘100% 우유 단백질’을 더한 한층 차별화된 고단백 스트링치즈 제품이다. 스트링치즈 중 국내 최초의 프로틴 콘셉트 제품으로 g당 단백질 함량은 30% 수준이다. 고단백으로 익히 알려진 닭가슴살의 단백질 함량 23%보다 높은 수치이다. 하지만 당 함유량은 0.5g 미만에 불과해 운동 전후 영양 간식으로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프로틴 스트링치즈’는 고단백의 영양 뿐만 아니라 뛰어난 맛까지 갖췄다. 스트링치즈 특유의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욱 강조하여 풍미를 끌어올렸다. 또한 샐러드, 떡볶이 등 치즈와 잘 어울리는 재료들과 함께 곁들여 다양한 형태로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틴 스트링치즈’의 출시와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치즈 라인업을 폭넓게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스트링치즈에 단백질을 강화하여 맛과 영양을 한번에 잡은 ‘프로틴 스트링치즈’를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건강을 생각하는 다양한 치즈를 꾸준히 개발하여 소비자의 영양 간식을 책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