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분야
빙그레는 냉동과 냉장의 생산과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냉동) 사업과 우유 및 발효유(냉장) 사업을 통해 안정적 수익기반을 확보하고 있으며,
스낵(상온)의 수출을 통해 꾸준한 성장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아이스크림Ice Cream
-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 온 ‘투게더’, ‘메로나’ 등의 아이스크림 제품을 통해 안정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끌레도르’, ‘투게더 시그니처’ 등의 프리미엄 제품을 개발하여 사업 영역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 유제품/음료Dairy Product & Beverage
- ‘바나나맛우유’를 시작으로 대표적인 유음료 브랜드라는 입지를 구축하였으며 나아가 우유, 두유, 발효유, 치즈, 커피 등 매우 넓은 범위를 포괄하여 다양한 고객의 기호를 맞추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스낵/디저트Snack & Dessert
- 스낵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꽃게랑’을 통해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새로운 맛과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며 모두에게 사랑받는 스낵 및 디저트 사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 건강기능식품 Health Functional Food
- 빙그레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를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일상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건강을 염원하며 Taste(꾸준히 맛있게, 먹는 순간이 즐겁도록). Function(건강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Trust(믿고 먹을 수 있도록)라는 세가지 핵심 가치를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