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분야

빙그레는 냉동과 냉장의 생산과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냉동) 사업과 우유 및 발효유(냉장) 사업을 통해 안정적 수익기반을 확보하고 있으며,
스낵(상온)의 수출을 통해 꾸준한 성장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탁자 위에 끌레도르 제품이 우유컵, 초콜릿 조각들과 함께 놓여있는 사진
아이스크림Ice Cream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 온 ‘투게더’, ‘메로나’ 등의 아이스크림 제품을 통해 안정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끌레도르’, ‘투게더 시그니처’ 등의 프리미엄 제품을 개발하여 사업 영역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바나나맛우유 제품 두 개가 나란히 탁자 위에 놓여있는 사진
유제품/음료Dairy Product & Beverage
‘바나나맛우유’를 시작으로 대표적인 유음료 브랜드라는 입지를 구축하였으며 나아가 우유, 두유, 발효유, 치즈, 커피 등 매우 넓은 범위를 포괄하여 다양한 고객의 기호를 맞추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꽃게랑 세 가지맛 제품의 봉지가 놓여있고, 그 앞에 꽃게랑 과자가 뿌려져 있는 사진
스낵/디저트Snack & Dessert
스낵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꽃게랑’을 통해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새로운 맛과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며 모두에게 사랑받는 스낵 및 디저트 사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비바시티 제품 이미지
건강기능식품 Health Functional Food
빙그레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를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일상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건강을 염원하며 Taste(꾸준히 맛있게, 먹는 순간이 즐겁도록). Function(건강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Trust(믿고 먹을 수 있도록)라는 세가지 핵심 가치를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