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빙그레 임직원의 부당한 요구 또는 업무 처리, 기타 부정행위 등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 신고자 및 신고 내용은 공개되지 않으며, 3자 비공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 #빙그레서체
  • #유통기한경과
  • #공장견학
  • #출시연도
  • Q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는 왜 유통기한이 없나요?

    BEST

    A
    아이스크림 제품은 영하 18도 이하에서 유통되고 있어 냉동 보관해 주시면 부패나 변질이 일어나지 않아 유통기한이 따로 없이 제조일만 표기되고 있습니다.
  • Q 발효유

    제품 유통기한 뒤에 있는 알파벳 기호는 무엇인가요?

    BEST

    A
    제품에 표시된 월, 일 숫자 이외에 알파벳과 숫자는 추적성 관리를 위한 설비번호(일련번호)입니다.
  • Q 기업일반

    빙그레 서체의 사용 범위를 알고 싶어요.

    BEST

    A
    빙그레 서체의 라이선스 관련해서는 아래의 별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bingfont.co.kr/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빙그레 고객상담실 ☎080-022-0056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기타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BEST

    A
    유통기한은 제품의 제조일로부터 소비자에게 유통, 판매가 허용되는 기한이며, 

    소비기한은 표시된 보관 방법을 준수할 경우 섭취하여도 안전에 이상이 없는 기한을 말합니다. 

    물론, 둘 다 제품의 유통 및 보관 방법을 반드시 지켜야 하며 

    특히 소비기한의 경우는 개봉되지 않은 제품에 대해 제조업체가 설정하도록 되어 있어 

    제품이 개봉된 후에는 표시된 소비기한 날짜 이전이라도 변질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

  • Q 기타

    소비기한은 언제부터 시행하나요?

    BEST

    A
    소비기한 표시제는 23년 01월01일부터 시행됩니다. 

    다만, 식약처에서 계도 기간을 부여하여 23년 12월 31까지 유통기한이 표시된 포장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기한을 미리 적용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등에 그 내용을 공지하도록 권장하였으며

    저희 빙그레에서도 해당 제품을 빙그레 홈페이지 뉴스룸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바랍니다.

    https://www.bing.co.kr/news/news_new_view?news_idx=168



찾는 내용이 없을 경우,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