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빙그레 임직원의 부당한 요구 또는 업무 처리, 기타 부정행위 등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 신고자 및 신고 내용은 공개되지 않으며, 3자 비공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 #소비기한
  • #공장 견학
  • #재활용
  • Q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는 왜 소비기한이 없나요?

    BEST

    A
    아이스크림 제품은 영하 18도 이하에서 유통되고 있어 냉동 보관해 주시면 부패나 변질이 일어나지 않아 소비기한이 따로 없이 제조일만 표기되고 있습니다.
  • Q 발효유

    제품 소비기한 뒤에 있는 알파벳 기호는 무엇인가요?

    BEST

    A
    제품에 표시된 월, 일 숫자 이외에 알파벳과 숫자는 추적성 관리를 위한 설비번호(일련번호)입니다.
  • Q 기타

    아이스크림, 음료 등 제품 공급(납품) 관련 문의드리고 싶어요.

    BEST

    A
    홈페이지 고객센터 → 제품 공급문의(바로가기) 란에서 

    납품을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담당 영업소 및 지점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발효유

    요플레 분리배출(라벨 제거) 방법 알려주세요.

    BEST

    A
    빙그레는 환경 파괴의 주범인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을 위하여 플라스틱 컵 두께를 최소화하고 종이 라벨을 사용 중입니다. 
    얇은 컵을 지켜주는 종이 라벨은 컵을 씻기 전 제거하여 종이로 분리배출해 주시면 됩니다. 
    빙그레는 앞으로도 환경 보호를 위해 다양한 제품의 용기 및 포장에 대해 끊임없이 개선 고민하겠습니다.
  • Q 온라인몰

    빙그레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몰이 있나요?

    BEST

    A
    아래 빙그레 직영 몰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https://brand.naver.com/binggrae
     - https://smartstore.naver.com/bingtft

찾는 내용이 없을 경우,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