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빙그레 임직원의 부당한 요구 또는 업무 처리, 기타 부정행위 등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 신고자 및 신고 내용은 공개되지 않으며, 3자 비공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 #빙그레서체
  • #유통기한경과
  • #공장견학
  • #출시연도
  • Q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는 왜 유통기한이 없나요?

    BEST

    A
    아이스크림 제품은 영하 18도 이하에서 유통되고 있어 냉동 보관해 주시면 부패나 변질이 일어나지 않아 유통기한이 따로 없이 제조일만 표기되고 있습니다.
  • Q 아이스크림

    구매일이 불분명하고 영수증이 없지만 제품의 유통기한이 지났습니다.

    BEST

    A
    제조사는 제품에 유통기한을 표시할 책임이 있고 판매자는 자신의 매장 내에서 유통기한이 경과된 제품이 진열되지 않게 해야 하며 소비자는 구매 시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여 신선한 제품을 구입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구매 영수증이 없으시면 구매일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잘못으로 간주되어 제품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Q 아이스크림

    투게더 바닐라 뚜껑이 너무 헐거워요.

    A
    투게더 바닐라는 뚜껑 안쪽에 제품의 품질을 위해 한번 더 밀봉(리드지)을 하였습니다.
    리드지를 제거 후 뚜껑을 닫을 경우 리드지의 공백으로 인해 뚜껑이 더 헐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 Q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작은 까만 점들이 보여요.

    A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보이는 까만 작은 점들은 바닐라빈이니 안심하고 드시길 바랍니다.
  • Q 아이스크림

    메로나에 참외가 들어가나요?

    A
    메로나 제품은 표기사항에 기재된 내용과 같이 멜론시럽이 들어가고 있으며, 멜론시럽 안에 멜론이 70.1% 함유되어 있습니다. 참외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찾는 내용이 없을 경우,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